세종문화회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뮤지컬과 공연, 전시를 마련했다.​​​​​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왼쪽), 뮤지컬 '삼양동화' 포스터. 제공=서울시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과 8월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가족 관객을 위한 뮤지컬과 클래식공연, 전시를 마련하였다. 

이번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공연 4편과 전시 2건으로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와 '삼양동화', 클래식공연 '슈베르트와 장미요정 샤베트', '여름 가족 음악회',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뮤지엄'이다. 긴 장마와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공연장과 미술관에서 세종문화회관이 준비한 알찬 예술프로그램으로 유쾌하고 시원한 문화 바캉스가 되길 기대한다. 

가족음악극 '슈베르트와 장미요정 샤베트'(왼쪽), 합창 '여름 가족 음악회' 포스터. 제공=서울시

'알로하, 나의 엄마들'는 100년 디아스포라 스토리를 아이돌 배우가 유쾌하게 그려내며, '삼양동화'는 씽얼롱 뮤지컬로 어린이에 상상력을 더하는 명랑 동화 뮤지컬이다.
'슈베르트와 장미요정 샤베트'는 세종문화회관 대표 기획공연인 ‘2023 세종어린이시리즈’의 두 번째 프로그램이며, '여름 가족 음악회'는 온 가족이 함께 세종대극장에서 합창으로 소통하고자 기획되었다. 

전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왼쪽), 전시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 뮤지엄展' 포스터. 제공=서울시

'스니커즈 언박스드 서울'은 대중 패션 아이템인 ‘스니커즈’가 미술관의 오브제로 구현되는 독특한 전시이며, '앤서니 브라운의 원더랜드뮤지엄'은 한국인의 사랑한 일러스트레이터 ‘앤서니 브라운’이 국내 초연작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세종문화회관이 엄선한 여름방학프로그램에는 청소년과 가족 등을 위해 다양한 티켓 할인을 제공하여 온 가족이 함께 시원한 여름 문화 나들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문의는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