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감성대디. 사진제공=꿈찾사
유튜버 감성대디. 사진제공=꿈찾사

강연 플랫폼 ‘꿈을 찾는 사람들’(이하 꿈찾사)이 오는 7월 11일 30만 유튜버 감성대디를 섭외해 무료 명사 특강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

감성대디는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유튜브를 통해 구독자의 다양한 고민을 상담해 왔으며, 최근에는 작가와 강연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감성대디는 이번 강연에서 꿈을 찾고 이루는 법에 대해 가르칠 예정이다.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통찰을 나누는 한편 수많은 도전과 실패를 겪으면서 얻은 삶의 경험을 풀어나갈 계획이다.

강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된다. 수강자는 감성대디의 저서 ‘지금까지 잘해왔으니, 하고 싶은 대로 살아보겠습니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꿈찾사가 제공하는 각종 계열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연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 위치한 투데이몰 3층 꿈찾사 강연장에서 열린다. 강연은 50명 한정으로 진행하며, 네이버 카페 ‘꿈을 찾는 사람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오프라인 강연 플랫폼 꿈찾사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강연자부터 교수, 작가, CEO 등 각계각층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를 섭외해 무료로 강연을 펼치고 있다. 

꿈찾사는 지금까지 실패 전문가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탈바꿈한 김필영 작가부터 ‘울지마 톤즈’의 구수환 감독, ‘대통령의 글쓰기’ 강원국 작가, 코미디언 고혜성, ‘영원한 대장’ 산악인 엄홍길, 국내 최고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동학개미운동 선봉장’ 존 리, 35만 구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지식 큐레이터 이상한 리뷰의 앨리스, 리더 전문가 문성후 박사, 서민갑부 고영환, 500만 부 작가 이지성, ‘메타버스’ 김상균 교수, 글로벌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창업자 김관훈 대표까지 수많은 명사의 강연을 무료로 제공해 왔다.

또한 오는 7월 18일 이베스트투자증권 염승환 이사의 강연과 7월 24일 ‘돈쭐남’ 김경필 머니 트레이더를 초빙해 무료 오프라인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