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생필품을 중심으로 최대 72%까지 할인해 주문 다음날 무료 배송해주는 ‘슈팅배송 창고대개방’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11번가는 식품(신선/가공), 생필품, 여름상품, 디지털가전 등 최근 고객 수요가 높은 품목 2200여 개 상품(SKU)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주문한 상품은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여름맞이 생활용품, 건강/다이어트 식품 등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여름 기저귀 베스트 제품 ‘슈퍼대디 울트라씬 썸머팬티’, ‘크리스탈 침대 모기장’, ‘락토핏 솔루션 다이어트’, ‘대상웰라이프 하루 유산균19’를 최대 72%까지 할인한다. 휴대용 스피커, 튜브/물놀이 용품, 캠핑 용품(가방/랜턴/식기) 등 휴가 용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한다.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창문 로봇 청소기와 살균 공기청정기, 할인할 때 미리 구매해두면 좋을 외장하드, 게이밍 모니터, 프린터 상품 등 다양한 생활가전과 디지털기기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 김은영 리테일그룹장은 “높은 물가에도 소비를 줄이기 힘든 식품, 생필품을 비롯해, 여름상품, 디지털가전 등에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구매 패턴을 반영한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슬기로운 소비 생활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