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건강은 자사 건강식품 브랜드 로엘(RAWEL)이 3월 6일 2023 명품브랜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로엘(RAWEL)은 맛있는 건강 가공식품 "팅글(Thingle)"과 트렌디한 건강식품 "웰업(Wellup)" 두가지 라인업으로 구축되어 있다. “팅글(Thingle)” 에는 인기상품 곤약젤리 9종이 있으며 최근에는 곤약쫀드기, 곤약냉면까지 출시하여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웰업(wellup)” 에는 최근 이슈 키워드인 '글루타치온 올인원 화이트, 류신 프리미엄 단백질’ 을 출시했으며, 추가적으로 구강유산균, 초코효소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건강식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생활건강 로엘 관계자는 “금번 2023 명품브랜드 대상의 수상은 건강식품 분야에서 제품의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키고 소비자 만족을 이루어 온 그간의 노력에 대한 객관적인 인정을 받은 성과이다. 특히 경쟁사와의 차별성 강화와 제품 자체의 품질을 평가받은 것으로 수상의 의미가 더 크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생활건강은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팔레오, 로엘, 닥터스노트, 팅글 등으로 500여 종의 제품을 개발 및 유통하는 회사이다. 전국에 37개의 백화점 직영 매장과 900여개에 달하는 대형마트, SSM(기업형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온라인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보, 성장 중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