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원도 사회적경제 Change up! 프로젝트 웹자보 / 제공=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2023 강원도 사회적경제 Change up! 프로젝트 웹자보 / 제공=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이강익, 이하 센터)는 30일부터 “2023 강원도 사회적경제 Change up! 프로젝트” 통합공고를 통해 총 3개 지원사업을 홍보하고, 대상자를 모집한다.

이번 통합공고는 △임팩트투자 컨설팅 △혁신기관 연계 사회적경제 기술혁신 상품개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개발·개선에 관한 사업 지원으로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생애주기와 수요에 따라 지원사업이 적절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연계할 계획이다.

도내 사회적경제기업 및 소셜벤처 등의 조직이 참여 가능한 이번 지원사업은 기업운영의 주요 애로사항이었던 상품개발, 자금조달, 판로개척 등을 집중적으로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병진 센터 전략기획실장은 “통합공고의 취지는 연관성 있는 사업에 대한 정보를 일시에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수요와 지원사업의 적절한 매칭으로 기업은 여러 지원사업을 지원해야 하는 피로감을 덜고, 센터는 지원자원들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또 “센터는 기업을 전방위적으로 보고, 통합적인 지원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내 다양한 연계자원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통합공고는 4월 28일(금)까지 진행되며, 사업별 접수기간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https://gwse.or.kr)나 전략기획실(033-749-3990,1,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