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조직에서는 매년 다양한 상품들을 만들어냅니다. 하지만 이 물품들을 가지고 공공시장에 진출하기는 참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브릿지`s COOP에서 ‘협동조합 공공시장 진출전략 WORKSHOP’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10월 31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열립니다.

이번 워크샵은 공공시장에 대한 분석, 공공시장 진출 전략, 공공시장 마케팅과 협력 방안 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첫 번째 시간에는 공공시장에 대한 분석이 진행됩니다. 공공시장의 소비자는 누구이며 얼마나, 무엇을, 어떻게 사는지를 분석해 공공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예정입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공공시장 진출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자료, 준비 과정에 필요한 요소, 전문적인 제안서 작성법 등을 짚어주는 강연이 진행될 것입니다.

마지막 시간에는 각 기관에 대한 홍보와 중간지원조직의 역할과 방향, 업종별 협력 가능성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워크샵 신청은 상위 포스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공공시장 진출에 관심 많으신 사회적경제 조직과 창업자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브릿지`s COOP은 사회적경제기업의 공공시장 진출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사회적협동조합 인가를 준비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이를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고 공공시장에 경제적, 사회적으로 가치있는 상품을 공급하고자 합니다. 인가 후 사회적경제 기업의 공공시장 진출 교육, 훈련, 공공시장 입찰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