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대표 안영학)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KOREA MICE EXPO 2022에서 디지털 MICE 부문 한국 MICE 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상은 하이브리드 MICE 등 미팅 테크놀로지 발전에 공로가 큰 단체를 대상으로 수여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벤터스는 MICE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해온 기업"이라면서, "이는 대한민국 디지털 MICE 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한 공이 크다고 판단하여 수상자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수상 배경을 밝혔다.

이벤터스는 온·오프라인 및 하이브리드 이벤트 개최에 필요한 플랫폼 및 IT 솔루션을 올인원으로 제공하고 있다. 행사 주최자는 플랫폼 내에서 별도의 개발 없이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여 참가자 모집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 채팅, 경품 추첨, 모의투자 등 20여 가지 다양한 인터랙션 기능을 사용해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지금까지 정부 부처 및 지자체, 대기업 등 국내 약 15,000명의 호스트가 이벤터스를 통해 약 4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이벤트를 개최했고, 참가자 120만 명 이상이 이용했다.

이벤터스 안영학 대표는 디지털 MICE상 수상에 대해 "23년에는 코로나로 위축됐던 MICE 산업이 크게 성장하는 한 해로 기대가 되는데, 앞으로도 미팅테크놀로지 선도 기업으로써 MICE 산업에 필요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이벤터스
출처=이벤터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