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나무의 프로그램은 아이들 스스로 질문하고 미션을 해결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 학습이다.

아동 주도 학습 전문 기업 ‘놀이나무’가 7세 전용 프로그램 ‘미스터리꼬마유물시리즈’를 선보인다. 미스터리꼬마유물시리즈는 7세 뿐만 아니라 역사수업을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역사 체험 수업이다. ‘미스터리 꼬마역사 1탄_유물 10가지 보물찾기!’라는 이름으로 12월 14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에서 진행된다.

미스터리꼬마유물시리즈는 ‘미스터리시리즈’의 7세 전용프로그램이다. 미스터리시리즈는 어린이를 위한 자기주도형체험프로그램으로, 놀이나무가 단독 개발했다. 2019년 체험학습 시장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져 초등역사, 초등수학, 초등과학으로 더욱 풍성해졌다.

아동 주도 학습 전문 기업 놀이나무가 2019년 겨울방학 추천 체험 수업들을 선보인다.

미스터리꼬마유물시리즈 외에도 2019년 겨울방학 추천 체험으로 놀이나무에서 단독 진행하는 ‘쥬라기월드특별전 과학키즈클래스’가 있다. 쥬라기월드특별전과 놀이나무 과학키즈클래스가 만나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게임 쥬라기 월드 스토리’로 접근하는 수업방식으로 저학년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아 참여 인원이 꾸준히 늘고 있다. 키즈클래스만의 전시체험을 할 수 있고, 수업 후 쥬라기월드 굿즈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 놀이나무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