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인터넷신문인의 밤 포스터. /사진=한국인터넷신문협회

'한국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근영 프레시안 대표, 이하 인신협)'는 오는 12월 12일 오후 5시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2019 인터넷신문인의 밤’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9 인터넷신문인의 밤’은 협회 소속 발행인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상호교류하는 자리로 인신협 산하 i-어워드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특별히 ‘제20대 국회 의정대상(大賞)’시상식을 함께 진행한다.

‘제20대 국회 의정대상(大賞)’은 제20대 국회의원 임기 동안 국민의 눈높이에서 국민을 위해 헌신한 공로가 있는 국회의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인신협 소속 발행인들이 선정한 최종 수상 후보자는 오는 12월 9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 후보자 추천은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추천인은 본인 이름과 소속, 추천하는 국회의원, 추천사유 등을 자유양식으로 작성해 인신협 대표메일로 추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인신협으로 하면 된다.

i-어워드위원회 최정식 위원장은 “2019 인터넷신문인의 밤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 동안 우리 사회와 인터넷신문의 지속발전을 위해 애쓰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올해는 특히 4년이라는 국회의원들의 의정활동 전체를 여느 의정상과 달리 종합적으로 되돌아본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으니 많은 관심과 추천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인신협은 88개 법인, 94개 인터넷신문이 참여하고 있다. 아래는 협회 소속 인터넷신문 명단(매체명 가나다 순).

[게임메카, 게임톡, 굿모닝충청, 그린포스트코리아, 글로벌경제신문, 녹색경제신문, 뉴데일리, 뉴스웨이, 뉴스토마토, 뉴스투데이, 뉴스핌, 대한급식신문, 더스쿠프, 더팩트, 데일리안, 데일리팜, 데일리한국, 독서신문i, 디지털데일리, 디지털투데이, 디트뉴스24, 마이데일리, 메디칼타임즈, 메디컬투데이, 메트로신문, 미디어SR, 미디어펜, 미디어피아, 베타뉴스, 보안뉴스, 블록미디어, 비에스투데이, 비즈니스워치, 비즈니스포스트, 비즈한국, 산업일보, 서울파이낸스, 세계비즈, 세이프타임즈, 소비자가만드는신문, 스마트경제, 스카이데일리, 스타뉴스, 스포츠한국, 시사위크, 시사저널e, 싱글리스트, 아시아타임즈, 아시아투데이, 아이뉴스24, 에너지경제, 에이원뉴스, 엑스포츠뉴스, 엔지니어링데일리, 연합인포맥스, 오가닉라이프신문, 오마이뉴스, 위키트리, 이뉴스투데이, 이로운넷, 이코노믹리뷰, 이코노타임즈, 이투데이, 인사이트, 일간NTN, 일요신문i, 전기신문, 조세금융신문, 조세일보, 조이뉴스24, 지디넷코리아, 초이스경제, 케이랜뉴스, 코리아쉬핑가제트, 코메디닷컴, 쿠키뉴스, 토큰포스트, 투데이신문, 투데이코리아, 팍스넷뉴스, 폴리뉴스, 프라임경제, 프레시안, 한국금융신문, 한국농어촌방송, 한국스포츠경제, CEO스코어데일리, CNB뉴스, EBN, HelloDD(대덕넷), IT조선, KNS뉴스통신, OSEN, UPI뉴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