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종우)와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이강익)는 ’강원-제주‘의 농식품 분야 사회적경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종우, 이하 제주센터)와 강원도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이강익)는 ’강원-제주‘의 농식품분야 사회적경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제주센터에 따르면, 이번 온라인 기획전은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 (프리미엄지역관)‘을 통해 ’맛있는 산과 바다‘ 콘셉트로 오는 10월 14일부터 11월 3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이번 기획전은 ’강원-제주‘ 지역 간 사회적경제 CB기업의 동반성장 모델 발굴과 상생협력을 위해 공동으로 기획되었다.

기획전을 통해 제주와 강원 지역 사회적경제기업이 직접 생산한 약 90여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바로 먹는 어린이 생선구이 ▲제주추자꽃멜젓 ▲제주무항생제흑돼지소시지 ▲제주가 기르고 정직한 사람들이 덖은 프리미엄 수제차 ▲한라산 자락 맑은 공기에서 숙성한 발효과실원 ▲제주지역의 청정 원재료를 사용한 제주전통술 ▲제주 흑보리로 만든 호끌락칩스 ▲하효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감귤과즐 ▲집에서 자연을 비비다 즉석나물밥 ▲속초명물 아바이순대 등 제주와 강원의 다양하고 든든한 산해진미를 만나 볼 수 있다.

14일부터 27일까지는 기획전 방문자를 대상으로 상품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양 센터는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향후 지역별 CB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 상품 판로 개척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 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