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월주)은 오늘(10일) 저녁 홍대 메리골드호텔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성공 스토리를 담은 스탠딩 강연회 ‘링크미디어(LinkMedia)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슛포러브 최준우 이사(일명 바밤바), 충주시 김선태 주무관(일명 충주시 홍보맨), 코리안브로스 남석현 대표 등 유명 유튜버들이 참석해‘미디어로 연결되는 비즈니스 성공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의 후속지원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육성사업 창업팀의 미디어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자리다. 강연 이외에도 소규모 질의응답 시간도 있어 비즈니스에서 미디어 활용에 대한 집중도 높은 대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자 간 네트워킹 시간, 관객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된다.

함께일하는재단은 사회적경제에 진입하려는 다양한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창업공간 및 자금지원, 멘토링, 자원연계 및 성장지원 과정 등을 지원하고 있다.

박지영 함께일하는재단 사무국장은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했지만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들은 여전히 미디어 활용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며 “이번 강연회가 유명 크리에이터들의 성공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링크미디어' 웹포스터./사진=함께일하는재단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