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사회적경제-미디어와의 만남"...'소셜크리에이터' 교육생 모집
"제주사회적경제-미디어와의 만남"...'소셜크리에이터' 교육생 모집
  • 이로운넷 제주=조보영 기자
  • 승인 2019.09.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10월 19일~12월 7일 전문 영상제작과정 진행
사회적경제 아이디어 발굴 및 지역 소셜콘텐츠 확산 효과 기대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종우, 이하 제주사경센터)가 사회적경제를 담은 콘텐츠 창작자 양성 과정인 ‘소셜크리에이터 워크숍’ 참여자를 모집한다.

‘소셜크리에이터 워크숍’은 사회적경제 분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사회적 가치를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배포하는 전문 창작자 양성 과정이다.

이번 워크숍은 사회적경제 및 동영상 제작 전 과정에 대한 이론 교육을 거쳐 영상 제작을 위한 실습과정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워크숍을 통해 발굴된 우수 창작자와는 향후 사회적경제 영역에서 지속적인 협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동영상 제작 경험이 있고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현재 참여자 접수 중이며, 오는 10월 9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워크숍은 오는 10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8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제주시 중앙로 165, 1층)에서 진행된다.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속가능한 소셜 콘텐츠 생산 경로가 마련되길 바란다”며 “지역 크리에이터의 창작물이 사회적경제 활성화 및 인식 확대에 큰 일조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크리에이터 포스터/ 자료 제공=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소셜크리에이터 워크숍 포스터/ 자료 제공=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