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SNS 마케팅 강연이 열린다.

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은 오는 10월 1일 저녁 7시 사람꽃 마을 카페에서 ‘SNS로 마케팅하라’의 저자인 박희용 쿱마케팅협동조합 이사장을 모시고 북콘서트와 초청강연회를 개최한다.

‘SNS로 마케팅하라’는 세계닷컴(세계일보) 출신 박희용 이사장이 자신의 경력을 토대로 한 디지털 미디어 감각과 인문학 및 협동조합 이론을 접목시킨 실용서다.

박이사장은 2010년부터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와 마케팅을 비롯 창업분야(사회적경제, 소셜벤처) 교육 프로그램 기획?개발, 자문, 경영컨설팅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제주도민과 사업 초보 인문자, 현재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강연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10월 1일부터 2일간 여성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 아카데미 교육도 진행한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발상 ▲시장조사 ▲프로토 타입 제작 ▲비즈니스 모델 구상의 4단계로 워크숍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수료자는 2020년 여성공동체 프로그램 선정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번 강연회 및 아카데미 교육은 전액 무료로 지원되며, 신청 접수 및 자세한 내용은 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064-752-4110)으로 문의하면 된다.

돈이 되는 소셜미디어 ‘SNS로 마케팅하라’ 포스터/ 자료 제공=인화로사회적협동조합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