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울시가 추천하는 달맞이 명소 Best 5

 

#2

한강유람선 달맞이

선상에서 맞는 보름달! 이랜드크루즈가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애니뮤직 크루즈’와 ‘한가위 스토리 크루즈’를 운영합니다!

한강둔치에서는 ‘신나는 전통놀이존’과 ‘패밀리타투 체험존’, ‘스트레치 페이퍼존’등을 운영하고,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한가위 불꽃 크루즈’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채우는 추석 저녁, 선상위에서 맞이하는 보름달은 어떨까요?

관련 내용 : http://www.elandcruise.com

 

#3

서울함공원 야경

망원한강공원에 웅장히 자리잡은 서울함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망원한강공원에 있는 서울함공원은 일몰이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인데요. 노을과 보름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추석연휴 기간 도슨트와 함께 하는 전시관람, 전투식량 체험,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펼쳐진다고 하니 군함도 즐기고 야경도 즐기는 서울함공원, 빼놓을 수 없겠죠?

관련내용 : http://www.seoulbattleshippark.com

 

#4

한강다리와 전망카페

멋진 한강 야경과 함께 달구경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일단 한강다리로~

그중에서도 추천하는 곳은 동작대교와 한강대교!

동작대교는 상류와 하류에 있는 ‘구름카페’, ‘노을카페’가 선물하는 으뜸조망권에서 보름달을 볼 수 있습니다. 야외 옥상 전망대도 갖추고 있으니 선선한 강바람과 저녁노을, 보름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한강대교 ‘견우카페(상류)’, ‘직녀카페(하류)’역시 붉게 지는 노을과 63빌딩 베경의 도심 야경을 자랑하니 저녁을 보내기 더할 나위 없답니다.

 

#5

세빛섬 달구경

가을 저녁, 세빛섬 오색빛 조명이 선물하는 아름다운 야경을 빼놓을 수 없겠죠?

세빛섬에는 레스토랑, 펍, 카페 등도 마련되어 있으니 식사와 음료를 즐기며 저녁을 맞기 아주 좋은 장소!

특히, 추석 당일에는 보름달 구경을 위해 밤12시까지 개방한다고 하니 방문 필수~

함께있는 수상레저시설 ‘튜브스터’역시 추석연휴기간 밤12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여유로운 뱃놀이 즐기며 보름달 보러 가자~

관련내용 : http://www.tubester.co.kr/

#6

서래섬 데이트

서래섬은 물길을 따라 자리한 수양버들과 꽃들을 즐기기 좋은 곳인데요.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한강이 아니라, 강수면과 비슷한 높이에서 도시와 야경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역시 서래섬을 색다른 명소로 만들어 준답니다.

늘 똑같은 추석을 보내셨다고요?

서래섬이 선사하는 낯선 시선으로 도시와 야경, 추석을 보내보세요!

 

#7

가족·친지와 소중한 시간 함께하는 한가위 되시기를 바랍니다.

자료출처 : 서울시

편집/디자인 : 최범준 인턴기자/윤미소 디자이너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