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청소년, 음악으로 지역 채운다
은평구 청소년, 음악으로 지역 채운다
  • 이로운넷=최범준 인턴 기자
  • 승인 2019.08.1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롯데몰 은평점에서 2019 은평청소년연합음악회 개최
지역 청소년들 스타워즈, 뮤지컬 넘버 등 음악 연주

 

‘2019 은평청소년연합음악회 같이, 함께 콘서트’가 8월 18일(일) 오후 5시 롯데몰 은평점 4층 그린홀(구파발역 3호선)에서 열린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은평청소년연합음악회는 서울시 은평구 거주 다문화 청소년, 새터민 청소년 등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연주를 펼칠 예정이다. 도음사회적협동조합과 협동조합 청청이 주최를 맡았다.

이날 공연에는 △은평마을속학교오케스트라 △은평마을속학교합창단 △쥬빌리 청소년오케스트라 △올키즈스트라 은평관악단 △선일여자중학교 오케스트라 △은평중학교 오케스트라 청소년들이 합주 무대를 구성해 <이웃집 토토로OST>, <스타워즈OST>, <함께걸어 좋은 길>, <넌 할 수 있어 라고 말해주세요>를 연주하고, 소프라노 정예영과 테너 권지호 협연으로 <환희의 송가>, <오 나의 태양>, <지금 이 순간>, <오 사랑하는 나의아버지>를 연주한다.

신윤경 은평구의원은 “이번 콘서트는 참여 기관들과 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교류하고 화합하는 장으로서, 청소년들에게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기회를 부여해 성취감과 자신감을 심어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며 “청소년들의 순수한 열정이 가득한 공연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악회 관련 문의는 도음사회적협동조합(070-7707-963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