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14일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설명회’ 개최
고양시, 14일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설명회’ 개최
  • 이로운넷 경기=이현주 기자
  • 승인 2019.08.02 14: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준 시장, 강남으로 ‘기업 유치’ 총력 기울여
14일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서 개최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기업 유치’ 총력전에 돌입했다. 고양시는 이를 위해 오는 8월 14일 오후 2시,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기업 관계자 및 투자자 2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고양시를 비롯해 경기도와 경기도시공사, 고양도시공사 등 관계기관 공무원들도 대거 참석한다.

특히, 이재준 고양시장이 직접 기업 관계자들을 상대로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사업을 소개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시장이 기업유치를 위해 직접 세일즈에 나서며 강력한 추진 의지를 드러내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밖에 기업들과 질의응답 시간도 예정돼 있다. 경기도시공사와 고양도시공사는 별도 부스를 설치해 기업 관계자들과 실무적인 상담도 가질 계획이다.

일산 테크노밸리 단지 전경도./사진 제공=고양시
일산테크노밸리 단지 전경도./사진 제공=고양시

시 관계자는 “인구 105만의 고양시가 판교 못지않은 경제중심 자족도시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고양 일산테크노밸리를 성공적으로 추진해야 한다”며 “기업에게 고양시는 뛰어난 교통 입지를 비롯해 스마트도시 등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블루오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적극 홍보했다.

사업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인 및 기업투자자는 고양시 기업지원과 기업유치팀(☎031-8075-321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른생각 2019-08-03 07:03:17
죽을 각오를 하고뛰면 성과가 나타날 것이다.
그러면 우리도 태도가 달라질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