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생활문화센터에서는 '지역장인발굴 프로젝트' 참가자를 다음달 8일 오전 12시까지 모집한다.

'지역장인발굴 프로젝트'는 살아가면서 터득한 자신만의 ▲생활기술 ▲지식 ▲삶의 비결을 가진 우리 주변의 숨은 장인들이 가치를 빛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적 활동 기회를 드리는 프로젝트로, 모집대상은 생활 기술 및 지식을 공유하고자 하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경기생활문화센터 '지역장인발굴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홍보문./이미지 제공=경기생활문화센터

 

참여자들에게는 ▲주민들과 재능을 나누는 교육 프로그램의 장인강사 위촉 ▲경기상상캠퍼스 축제와 경기생활문화센터 자체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장인의 살아온 스토리와 생활비법이 담긴 책 발간 경기문화재단 '생활의 장인' 인증서 수여의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방법은 경기상상캠퍼스(http://sscampus.kr) 홈페이지를 클릭하고 우측 상단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지역장인발굴 게시글'의 신청서를 내려받아 신청서를 작성 후 이메일 또는 방문 및 우편 접수를 하면 된다. 접수 이메일은 nokim2000@ggcf.or.kr 로 가능하다. 방문 및 우편 접수는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66, 경기상상캠퍼스 생생 1990 1층 운영사무실로 하면 된다.

8월 9일 오후 4시 이후에 서류심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인터뷰 심사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오후 2시에서 5시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최종결과는 8월 20일 오후 5시 이후에 개별 연락사항으로 통지된다.

이 밖에 자세한 문의는 경기생활문화센터(☎031-296-0542)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