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열리는 ‘해피 핏 인 데이(Happy Fit in Day)’에서는 도시재생, 주거, 건축 키워드로 사회혁신가들의 생각을 나눈다./사진제공=서울혁신파크

서울혁신파크가 ‘도시재생’ ‘주거’ ‘건축’을 키워드로 사회혁신가들의 아이디어를 나누는 장을 마련한다. 

오는 24일 서울 불광동에서 열리는 ‘해피 핏 인 데이(Happy Fit in Day)’에서는 도시재생, 주거, 건축 관련 분야의 사회혁신 사업가와 민간기업, 공공기관 이해관계자가 모여 서로의 정보를 나누고 아이디어를 교환한다.

두꺼비하우징, 더 에이 랩(The A lab), 빅이슈코리아,적정기술공방, 세눈컴퍼니, 열린옥상, 민달팽이주택협동조합, 더함D&I,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등에서 혁신사업가들이 참여한다.

주거안정과 공공성을 지키면서 민간 자원의 활용 방안을 접목한 다양한 사례들을 공유해 관련 사업을 수행하는 이해관계자들과 생각을 나눌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며, 행사 이후 저녁식사 겸 네트워킹 파티도 이어진다.

‘해피 핏 인 데이’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서울혁신파크에서 연 4회 여는 행사로, 각 주제에 따른 혁신가의 사업 프로그램 소개와 외부 전문가의 사례 발표 및 자원연게 방법 소개 등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