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사회적기업 웹와치, 직원들과 함께하는 직장문화배달 공연 즐겨
IT사회적기업 웹와치, 직원들과 함께하는 직장문화배달 공연 즐겨
  • 이로운넷=최범준 인턴 기자
  • 승인 2019.07.0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우수사회적기업]⑧ 모두에게 편리한 정보화세상 만드는 IT사회적기업
지난 6월, '문화가있는날' 맞아 직장문화배달공연 진행
장애인 직장인 등 임직원 30여 명 참석, 전통국악공연단 '모던금' 공연 관람

IT 사회적기업 ㈜웹와치(대표 이범재)가 지난 6월 26일(수) 영등포 에이블허브 4층 강당에서 직장문화배달 공연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웹와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웹 접근성 품질인증기관, 정보접근성 분야 대표 민간 기관으로 모두에게 편리한 정보화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IT사회적기업이다. 장애인, 고령자 등 정보약자 정보 접근권 향상에 기여하고, 장애인 IT인력 고용 창출 및 기술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직장문화배달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이날 공연에는 공연문화 접근이 어려운 장애인 직원과 지역 직장인들을 위해 진행됐으며, 웹와치 임직원 및 지역 기관 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전통국악공연단 '모던금'이 가야금 도슨트와 함께 ‘산조에서 비틀즈까지’라는 주제로 전통악기 가야금으로 흥겨운 공연을 진행했다.

심상득 웹와치 이사는 “이번 공연을 통해 평상시 알지 못했던 직원들의 흥과 끼를 확인할 수 있었고, 직장생활 속에 활력을 넣어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직장문화배달과 같은 문화서비스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와치는 지난 6월 26일(수) 직원들과 함께 직장문화배달 '모던금' 공연을 즐겼다. / 사진 : 웹와치 

http://www.webwatch.or.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