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나눔재단이 '청춘, 내:일을 그리다-예비창업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3기를 모집한다.

'청춘, 내:일을 그리다'는 기아자동차와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가 후원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으로, ‘KIA 굿 모빌리티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후원금은 그린카를 통해 기아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의 이동거리 당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마련된다.

'청춘, 내:일을 그리다'에 참여하는 팀은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멘토링 및 자원연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우선 선발 등을 지원받는다. 이번 3기 프로그램은 올 5월부터 9월 초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사회문제를 비즈니스를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청년(예비)창업가라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열매나눔재단은 올해 초 ‘청춘, 내:일을 그리다 2기’ 인큐베이팅을 거쳐 지난 4일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데모데이는 인큐베이팅을 거친 팀들이 각자 사업아이템을 발표하는 자리다.

'청춘, 내:일을 그리다' 3기 지원은 '열매나눔재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이메일(yiy@merryyear.org)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5월 8일(수) 17:00까지이며, 문의사항은 yiy@merryyear.org나 070-4335-3590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