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내려놨던 정신줄을 붙잡고 보니, 추석이 코 앞입니다.
올해 추석은 유난히 빨라서 아차 하다 보면 선물 사실 시간 놓치게 되실지도 몰라요.
닥쳐서 준비하려면 고민도 많이 해 보지 못하고, 너무 정신없는 것 같아요.
미리미리 준비해서 먼저 선물보내드리면, 조금 더 특별하게 기억되지 않을까요? 준비하는 마음도, 보내드리는 마음도, 받는 마음도 모두모두 즐거울 수 있는 선물! 이로운몰에 있습니다!

가격은 낮추고 품격은 높였어요.
믿을 수 있는 한우세트부터, 품격있는 한과세트, 친환경 과일 상품에 수산물세트까지 없는 게 없답니다. 소중한 분에게 드릴 선물, 이번 추석에는 특별하게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로운몰에서 선물 마련 후 관매도 지리산 등 느긋한 여행을 즐겨보시고요. 올해 추석 이로운몰은 구매왕께 트래블러스맵의 공정여행상품권 (1등 40만원 상당, 2등 20만원 상당)과 이로운몰 상품권(5만원 상당)을 드리고 있어요. 2011 추석 이벤트 보기

뭐니뭐니해도.. 가장 인기가 많은 선물은 한우죠.
하지만 쉽게 믿음이 가지 않는 것이 사실이에요. 이로운몰의 한우 선물세트는 쇠고기 이력 추적시스템과 HACCP 인증이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요~! 한우 혼합세트 2호 2.9kg 등?최대 46% 까지 할인하고 있답니다.

한가위 갈비 정육 선물세트 구경하기 >>

정성이 느껴지는 품격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명품 한과 선물세트는 어떠세요?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보내는 분의 마음까지 담았습니다. 가평잣한과, 의령조청한과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마련하실 수 있어요.

한가위 전통한과 선물세트 둘러보기>>

보기 좋고 맛도 좋은 선물로 화과자를 빼놓을 수 없죠. 가족 친지 이웃이 둘러 앉아 다과상 차릴 때 아주 요긴하답니다. 요즘은 추석에 차례상을 차리지 않고 친지나 이웃과 모이기만 하는 집들이 많아 화과자 떡세트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요.

화과자 떡세트 둘러보기

유난히 날씨가 극성스러웠던 올해, 부모님 혹은 어르신을 위한 추석 선물로 이것만한 것 없죠. 이로운몰에서 명절 때마다 사랑 받는 청삼영농조합의 '무농약' 홍삼 세트 시리즈에 이어 철학 있는 경영으로 언론에서도 유명세를 타신 현재농원 박찬웅 대표님의 야심작, 무첨가 홍삼 세트가 나왔어요. 정관장 시리즈는 싼 가격에 기부연계까지 되는 이로운몰에서 사세요.

홍삼 건강식품 세트 둘러보기

가장 기본적인 제수용품이면서,
나눠 먹기 좋고 부담없이 선물할 수 있는 명절 선물은 바로 과일~!
명절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잘 말리고 포장해 배송 걱정 없는 상주 반건시, 청도 건시는 올해 추석에도 인기선물 예감이 드네요.
그외에 이로운몰이 이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사과, 배, 키위 등 다양한 과일을 할인가에 준비했답니다.

명품 과일세트 구경하기 >>

다 좋은데, 그 동안 한 번쯤은 선물해봤던거라 조금은 특별한 걸 찾고 계신가요?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법성포 굴비는 어떠세요?

명품 수산물 선물세트 보기>>

아름다운가게는 공정무역 한가위 선물세트를 준비했어요. 보기

이밖에 이로운몰의 깐깐한 식품엠디가 추천하는 추석 선물을 보시고 싶으시면 엠디추천 베스트 코너를 클릭해보세요. 식품MD 추천 추석 선물 베스트

이로운몰 추석선물 전체를 보시려면, 이로운몰 추석 선물 대전 을 클릭! 천천히 구경하세요. :)

한 가지 더! ^^?대량주문을 원하시면 1588-2296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2011년 추석에 이로운 선물로 행복하고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세요~*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