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소셜캠퍼스가 소셜펠로우 9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LG소셜펠로우는 LG화학과 LG전자가 공익성이 높고 혁신적인 친환경 분야 사회적경제 기업을 발굴, 육성,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기업에는 1차 년도에 최대 2천만 원, 2차년도에는 1천~3천 만원을 차등 지원할 계획이다.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 컨설팅울 제공하며 연 1회 해외연수 통한 해외 사회적경제를 벤치마킹할 기회를 마련해준다. 또한 미디어 및 SNS를 활용한 사업 및 제품 홍보를 지원하고 네트워킹 워크숍과 월별 네트워킹 모임을 진행한다.

업력이나 매출 제한은 없으며, 친환경가치를 창출하는 (예비)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소셜벤처 기업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이 중 소셜벤처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주최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을 졸업한 기업과 '소셜벤처 경연대회' 입상 기업에 한한다.

모집 마감일은 4월 3일이다. 4월 9일 1차 합격자 발표, 현장심사, 4월 18일 2차 합격자 발표를 거쳐 대면심사를 통해 4월 24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3월 중 부산, 경기, 대전, 충북, 서울, 전북 등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LG소셜캠퍼스 홈페이지(http://www.lgsocialcampus.com/board/board.php?bo_table=notice&idx=71#pos)에서 서류를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lgsc@bss.or.kr)로만 접수한다. 문의는 소셜캠퍼스팀(02-2280-3351, 335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