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자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고양이 공예품 혹은 고양이 샘플 사료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아이쿱생협

(재)한국사회적경제씨앗재단(이사장 오미예, 이하 씨앗재단)은 ‘㈜건강한 사료’, 고양이 보호단체 ‘(사)나비야사랑해’와 함께 31일까지 아이쿱생협 페이스북,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유기묘를 돕기 위한 사료 1+1 기부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쿱생협 자연드림 계양점 앞에 버려진 유기묘를 매장 관계자가 구조, 입양한 사연을 접한 ㈜건강한 사료가 씨앗재단을 통해 사료를 평생 지원하기로 한 일을 계기로 이벤트가 기획됐다.

페이스북과 카카오 ‘같이가치‘ 응원 댓글 1건당 아이쿱 자연드림의 건강한 사료 야미키튼 1.2kg 1포에 씨앗재단이 1포를 더해 총 2포를 지원한다.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사료는 (사)나비야사랑해를 통해 전국 각지의 영세한 유기묘 보호소 및 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들 중 20명을 추첨하여 고양이 공예품 혹은 고양이 샘플 사료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씨앗재단 오미예 이사장은 “이번 이벤트가 단순 유기농 사료지원에 그치는 것이 아닌 유기묘, 유기견 등에 대한 관심과 배려, 더 나아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유기문제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사회적경제씨앗재단은 2010년 12월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소외 계층 지원,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장학금 및 학술연구비 지원, 협동조합 및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 등 나눔 활동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