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자연드림파크, 자연드림치유센터 기공식 개최
괴산자연드림파크, 자연드림치유센터 기공식 개최
  • 라현윤 기자
  • 승인 2019.02.2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유·힐링 위한 맞춤형 식단과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 제공 예정
이 날 기공식에는 이차영 괴산군수, 더필잎병원 상형철 원장, 참손길공동체협동조합 이청연 이사장, 박인자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 회장, 이선경 아이쿱인증센터 회장 등 관계자 및 괴산군민, 소비자 조합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사진제공=아이쿱생협

괴산자연드림파크에 ‘치유와 힐링’을 위한 ​자연드림치유센터가 들어선다. 

아이쿱생협은 28일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에서 자연드림치유센터와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9월 완공 예정인 자연드림치유센터는 생활 속 유해물질로 축적된 체내독소를 배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식단과 생활습관 관리, 명상, 안마 등의 전문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식단과 생활습관 개선으로 체내독소 감소와 생활습관형 질병을 개선하는 사례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와 연계해 자연드림 스포츠힐링센터도 건립한다. 센터 내 수영장, 볼링장, 탁구장, 찜질방 등 운동과 휴게 시설을 마련해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치유와 힐링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2020년에는 생활질병전문 자연드림 의원과 명상 숲길 조성해 치유와 힐링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자연드림의 치유와 힐링 프로그램에 업계 전문가도 뜻을 모았다.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는 치유와 힐링에 대한 인식개선 및 전문적인 연구개발을 위해 더필잎병원과, 지압힐링센터의 노하우를 가진 참손길공동체협동조합와는 치유센터 운영에 대한 협력을 위해 MOU를 체결한다. 

한편 괴산자연드림파크는 같은 날, 자연드림의 축산 즉석조리식품 생산시설인 ‘프라이드리’ 준공식과  ‘치유와 힐링을 위한 톡쇼’를 진행했다. 

박인자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 회장은 “자연드림은 친환경 유기식품을 넘어 치유와 힐링이 가능한 전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먹거리와 생활습관 개선 등 현대인의 생활질병을 치유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