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강원도에서 카페트를 깔아드립니다."

강원도가 소셜마케팅 지원 대상을 모집하고 있다. 

'2019년 강원도에서 카페트를 깔아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이번 사업은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도내 우수 상품을 홍보하고 온라인 유통망을 통한 판매지원을 하기 위한 목적이다. 

강원도내에서 1년 이상 영업활동 중인 소상공인과 사회적 경제 조직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모집하며, 신청 기업이 직접 생산한 제품 중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이어야 한다. 업체당 3품목 이내로 제한하고 있으며 전체 4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업체에게는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지원(소셜이벤트 포함)과 제품 홍보 영상 제작 지원, 도 SNS 서포터즈를 활용한 홍보기사 노출, 온·오프라인 매거진인 ‘동트는 강원’에 기사와 광고를 게재할 예정이다.

강원도는 제품의 우수성과 업체의 지역사회 기여도, 홍보 효과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 지원대상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지원을 원하는 업체는 신청서와 지원요청서, 사업자등록증, 사회적 기업 인증서 등 기업 유형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와 기업의 혁신성,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확인 가능한 서류를 갖춰 이메일이나(idle00@korea.kr)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지원대상은 다음달 12일 강원도청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며 올해 12월까지 소셜마케팅 지원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문의 : 033) 249-2134(강원도청 대변인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