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몬드, 3·1운동 100주년 무궁화 에디션 출시
마리몬드, 3·1운동 100주년 무궁화 에디션 출시
  • 라현윤 기자
  • 승인 2019.02.22 10: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故 김학순 할머니 스토리 바탕으로 제작
핸드폰 케이스,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26일까지 사전 예약기간에는 15% 할인
3·1운동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마리몬드가 선보인 핸드폰 케이스./사진=마리몬드

소셜벤처 마리몬드가 3·1운동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무궁화 에디션을 출시했다. 

마리몬드는 20일 최초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임을 증언한 故 김학순 할머니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무궁화 에디션을 선보였다. 무궁화는 밤 사이 꽃이 져도 다음날 아침이면 새롭게 피어나는 생명력이 있는 꽃으로 알려져 있다. 故 김학순 할머니의 진실을 알리고 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한 아름다운 의지를 담았다. 

무궁화 패턴은 ‘피고 또 피어 영원히 지지 않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감각적인 핸드폰 케이스, 고급스러운 무궁화 자수로 포인트 준 가방 그 외에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리잔,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무궁화에디션의 프리 오픈일인 이달 26일까지 사전 예약기간으로 이 기간 동안 모든 신제품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정식 오픈일인 27일부터는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가로 판매된다. 27일부터 사전 예약건과 함께 순차적 배송된다. 

마리몬드의 무궁화 에디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몬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리몬드의 무궁화 에디션이 출시되자 소비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리몬드 SNS를 찾은 소비자들은 "너무 예쁘다", "예쁜데다 의미까지 좋다"며 응원을 보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d 2019-02-25 09:31:25
"故 김학순 할머의 스토리 바탕으로 제작" 첫줄부터 오타가 있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