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5일까지 진행되었던 윤리적소비 공모전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게는 2,000원 쿠폰을 선물로 드리며,

이로운몰에서 상품을 구입한 후 그에 대한 내용으로 공모해 주신 분께는 ''''에코팜 집들이 선물세트''''를 함께 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윤리적소비, 이로운소비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갔으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 당첨자 -
* 이로운몰 아이디로 확인해 주세요.

naauddhr ?2,000원 쿠폰
p012486 ?: 2,000원 쿠폰&에코팜 집들이 세트
belle0917 ?: 2,000원 쿠폰&에코팜 집들이 세트


* 쿠폰은11월 3일 중으로 발급될 예정입니다. 로그인 후 마이이로운 > 혜택정보 > 쿠폰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코팜 집들이 세트는 개별 연락을 통해 상품수령지 확인 후 이번 주 내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이로운몰 회원님들의 체험수기는 여기에서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

---------------------------------------------------------------------------------------------------------------------------

세상을 바꾸는 착한 소비!

공모전 접수안내 자세히 보기

공모전 게시판 바로가기

'윤리적 소비 공모전' 에 참여만 해도 2천 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이로운몰(www.erounmall.com)은 ?'2010 윤리적 소비 공모전'에 참여한 회원에게 선물과 상품권, 쿠폰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거든요.
윤리적소비 공모전은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는데,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10월 15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로운몰 이벤트도 15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

이로운몰은 공모전 참여자가 이로운몰 블로그에 응모했다는 댓글을 남기면 확인 후 이로운몰 2천 원 쿠폰을 전원에게 드립니다. 이로운몰 상품구매 후 해당 상품에 대한 수기를 응모하면 친환경세제 ‘에코팜 집들이 선물세트’가 선물로 가죠 ^^

이로운몰이나 이로운몰 판매 상품에 관한 수기가 상을 받으면 이로운몰 적립금 5만 원을 증정!

다만, 이로운몰 상품 중 일부 가전 및 생활용품은 윤리적 소비 해당 상품에서 제외됩니다.?제외된 이로운몰의 일부 상품은 기부연계상품인데,?기부도 사실상 큰 범주의 윤리적 소비에 포함되지만 이번 공모전에서는 주제에서 벗어나 있어서요.

쿠폰 및 상품은 10월 30일 공모전 심사발표 이후 지급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댓글 남겨주시거나 이로운몰(1588-2296)로 연락주세요.

이로운몰은 친환경제품, 사회적기업 및 공정무역 제품 2000여 종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 동안 장애인이 만든 천연비누 셈프래프트, 노인일자리를 만드는 서라벌 찰보리빵, 사회적기업 좋은세상베이커리 등 다양한 윤리적 소비제품을 소개해 판매를 촉진했고요~~

'2010 윤리적 소비 공모전'은 논문 대상작에 400만 원 등 총 14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어요.

논문과 체험수기ㆍ동영상을 접수?받고요~ ?단, 논문은 1차 제안서를 8월 8일까지 아이쿱협동조합연구소에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응모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로운몰 회원께는?참여만 해도 선물을 드리니~~ 한번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논문 문의는 아이쿱협동조합연구소(www.icoop.re.kr, 02-2060-1373~4), 수기 문의는 한겨레경제연구소(www.heri.kr, 02-710-0070), 동영상 문의는 씨즈(www.theseeds.asia, 02-335-7913)가 받고있어요^^

'윤리적소비 논문ㆍ수기ㆍ동영상공모전' (10월 15일까지 ^^)

1. 공모전에 참여하면 2천원 쿠폰을 무조건 드려요!

2. 이로운몰 상품구입 후 그 상품에 대한 내용으로 공모전에 참여하시면 친환경세제

'에코팜 집들이 선물세트'를 드려요

3. 이로운몰 및 이로운몰 판매 상품에 대한 내용으로 상을 받으면 이로운몰 적립금 5만원을 드립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