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워크가 자사의 모바일 맞춤형 이메일마케팅 서비스 ‘스티비’를 후원금 모금 솔루션 ‘도너스’와 연동한다고 23일 밝혔다. 도너스는 국내 비영리 조직의 후원금 모금을 돕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이번 연동을 통해 스티비가 도너스의 후원 페이지와 연동된 이메일을 발송하면, 고객사는 해당 이메일에서 발생한 성과를 스티비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스티비와 도너스를 함께 사용하는 고객은 모금 요청 이메일을 쉽고 빠르게 제작해 발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메일을 받은 사람이 어떤 캠페인에 후원했는지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슬로워크와 도너스는 각 서비스를 따로 사용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도너스 고객이 스티비 신규 결제를 하면 30% 할인 혜택을, 스티비 고객이 도너스에 신규 결제하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마감은 12월 31일까지다. 

권오현 슬로워크 대표는 "양사 고객에게 혁신적인 이메일마케팅 및 모금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이메일마케팅이 비영리조직의 소식을 전달하기 위한 것에 그치지 않고, 후원을 효과적으로 유도하기 위한 채널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함종민 도너스 총괄이사는 "이번 연동 기능은 도너스 고객들이 마케팅 이메일을 발송할 때 겪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 고객의 만족도와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연동 범위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슬로워크(slowalk.co.kr)는 조직과 사회의 변화에 기여하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 지난해 슬로워크와 UFOfactory 두 회사가 합병을 하면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역량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