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착착착' 프로모션을 통한 매칭 기부 과정. 

T커머스 기업 ‘SK스토아’가 매월 연속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립금과 기부금을 제공해 ‘착한 소비’ 문화를 이끈다.

SK스토아는 9월부터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의 소비에 가치를 부여하는 ‘착착 쌓아서, 착하게 나누는 ‘릴레이 착착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월 SK스토아에서 연속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립금과 기부금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7개월 동안 매월 10만원 이상 누적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20만원의 적립금과 기부금 2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SK스토아 측은 “기존의 일회성 구매 기부 방식을 넘어 소비자들의 구매 활동이 지속적으로 누적 기부될 수 있어 ‘착한소비’의 일상화로 연결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릴레이 착착착’ 프로모션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SK행복나눔재단’의 협력사인 ‘행복 도시락 사회적 협동조합’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사회적 가치 쇼핑 트렌드를 제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과 정보 전달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SK스토아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