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는 11월 18일까지 '자원봉사V 써니데이즈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댄스 챌린지는 대한민국 자원봉사 대표 음원인 '써니데이즈'(Sunny days, 가수 정유진)의 댄스 뮤직비디오와 안무가이드 영상 속 안무를 따라 추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안무 영상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자들은 개인 SNS에 영상을 업로드한 후 링크를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는 영상 콘텐츠의 '좋아요' 수, 댓글, 반응도 등을 심사하여 최우수 6명, 우수상 30명, 장려상 100명 등 총 136명을 선정해 자원봉사자의 날인 12월 5일 상장과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특히 최우수 상품은 '써니데이즈' 댄스 뮤직비디오에 재능기부로 출연한 인플루언서의 소속사인 TNV엔터테인먼트에서 400만 원 상당의 고급 화장품 세트를 기증해, 자원봉사 참여 문화 활성화를 독려하고 자원봉사 댄스 챌린지에 의미를 더했다.

자원봉사 댄스 챌린지 음원인 '써니데이즈'는 대한민국 자원봉사 홍보대사인 작곡가 윤일상이 작사·작곡을 했으며, 공연예술가인 팝핀준호가 챌린지 안무를 만들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권미영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자원봉사V 써니데이즈 댄스 챌린지는 밝고 희망찬 자원봉사 음원의 멜로디에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로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자원봉사의 재미와 참여 방법이 다양하다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틱톡 공식 챌린지 #써니데이즈챌린지 포스터/ 출처=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틱톡 공식 챌린지 #써니데이즈챌린지 포스터/ 출처=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