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FRIP)’은 서울산업진흥원(SBA),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서울 소재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3박 4일 제주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워케이션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휴가지에서 업무와 휴식,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기는 원격근무의 한 형태를 말한다.

이번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워케이션에 필요한 숙박, 공유 오피스, 액티비티 체험활동 등을 단 1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는 3박 4일 동안 머무를 수 있는 ▲호텔급 숙소와 사무공간인 ▲워케이션 오피스 ▲액티비티 체험 지원금 ▲항공 할인권 ▲여행자 보험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신청자는 제주 및 서귀포시 일대에 위치한 숙소 중 원하는 곳에서 머물면서 일할 수 있으며, 퇴근 후에는 편백나무길 승마, 제주 바다 서핑, 숲속 요가 등 프립이 추천하는 다양한 제주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서울산업진흥원의 인증을 받은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재직자라면 누구나 해당 패키지를 신청할 수 있다. 첫 워케이션 시작일은 9월 13일이며, 사용 기한은 올해 말까지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워케이션 신청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출처=프립
출처=프립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