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교육그룹은 취업난 속에 명절에도 고군분투하는 취준생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명절대피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고다는 2015년부터 명절대피소 캠페인을 운영했다. 파고다 명절대피소는 명절마다 약 1000여 명이 찾고 있으며, 비용 지불과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파고다 명절 대피소 이용방법은 총 두 가지다.

먼저 연휴 기간에 파고다 강남학원, 종로학원, 신촌학원, 인천학원, 서면학원, 부산대 학원을 찾으면 된다. 명절 연휴 첫날인 금요일에는 해당 지점 모두 10시에 오픈하며, 요일과 지점에 따라 운영시간이 다르다. 파고다는 명절대피소를 방문한 분들을 위해 추석 선물을 준비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두 번째는 ‘추석 LIVE 스트리밍 이벤트’이다. 9일에는 부산대학원 ELLE박(리얼토익), 강남학원 켈리정(스타토익), 강남학원 Claire 서(올클토스) 강사들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게임을 진행한다. 선생님들은 게임을 맞춘 참가자에게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고다 명절대피소를 소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파고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콘텐츠 URL 주소를 댓글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명절에도 학습을 이어 나가야 하는 학생 및 취준생들과 친척들의 잔소리를 피하고 싶은 대학생들을 위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파고다 명절대피소에 방문해 명절 스트레스를 덜어내고, 공부에 더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파고다 교육그룹
출처=파고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