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는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의 소셜 캠페인 팀 다정한파동과 함께 '행복공감 프로젝트 with ARM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복공감 프로젝트 '우리도 한때는 아이였다'는 아이들의 행복에 공감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행복얼라이언스의 캠페인이다.

어린 시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행복얼라이언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송 가사가 될 댓글을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1건당 도시락 1개가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인 기업들의 기부금으로 마련되어, 사각지대에 놓인 결식우려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복공감 프로젝트 with ARMY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개인 SNS에 자신의 행복했던 어린 시절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행복공감프로젝트 #행복얼라이언스 #아기_먹짱이랑_같이_먹짱 #ARMY)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팬들의 총 참여 건수가 담긴 '결식우려아동 대상 도시락 매칭 기부 감사장'이 9월 1일 BTS 멤버 정국의 이름으로 발급될 예정이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위한 동행에 함께해 준 다정한파동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체들과 협력해 우리 미래 세대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Safety Net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행복얼라이언스
출처=행복얼라이언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