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뮤스튜디오는 이노션과 함께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미디어 전시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미디어 전시는 키뮤스튜디오 소속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발달장애인에게 더 많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비장애인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마련됐다.

키뮤스튜디오는 센트럴시티 광고사업을 총괄 운영하는 이노션과 함께 지난 3월부터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다양한 미술작품과 명품 브랜드 등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문화 콘텐츠를 센트럴시티에서 송출하고 있다.

'Colorize Summer'를 주제로 한 미디어 전시에 출품되는 작품은 배우 남보라의 브랜드 '무무'와 콜라보한 작품 '복숭복숭', 상큼한 색채의 사과 패턴이 매력적인 '사과해' 등을 포함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청량감 가득한 컬러의 키뮤 아트 컬렉션 13점을 감상할 수 있다.

작품에는 한글 및 영문 시를 함께 전시해 누구나 작품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8월 공개되는 키뮤의 NFT 프로젝트 'SSS(SECRET: SMILE SOCIETY)'의 티저 또한 함께 송출될 계획이다.

키뮤스튜디오 남장원 대표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센트럴시티에 미디어 전시를 진행해 키뮤스튜디오의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릴 수 있게 돼 뜻깊다"며, "대중들에게 발달장애인 아티스트의 뛰어난 작품성을 보여드리며, 비장애인과 발달장애인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키뮤스튜디오
출처=키뮤스튜디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