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뮤스튜디오가 창립 4주년을 맞아 'SSS(SECRET: SMILE SOCIETY) NF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SSS NFT 프로젝트'는 키뮤를 지지하는 팬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하고 성장해 나가며, 선한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는 커뮤니티 기반의 NFT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는 8월 8일부터 내년 6월까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1년간 총 8800개의 NFT에 대한 민팅(작품을 NFT화 하는 것)을 진행할 예정이다.

NFT 발행 전 7월 26일부터 키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SSS NFT 프로젝트'의 NFT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키뮤 NFT는 8월 8일부터 오픈씨(Opensea)를 통해 민팅할 수 있다.

프로젝트 수익의 일부는 해당 프로젝트의 성장과 키뮤스튜디오에서 양성 중인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특별한 디자이너'들의 교육 및 인프라 확대, 소셜 캠페인 진행, 기부, 자선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키뮤스튜디오는 창립 4주년을 기념해 NFT 프로젝트 기간동안 NFT 보유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시 초청이나 프라이빗 파티 등을 마련했다. 

남장원 대표는 "아날로그 형태로 만나보던 특별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NFT화함으로써, NFT에 특히 관심이 많은 Z세대에게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시대와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키뮤만의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가 다음 세대로 계속 이어져 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키뮤스튜디오
출처=키뮤스튜디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