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는 2023년 사업계획 수립에 앞서 경기도민의 사회적 요구에 부합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는 경기도민과 공익단체들의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증진하기 위해 경기도와 시민사회가 함께 설립한 중간지원조직이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민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내실 있는 신규 사업을 구상 및 추진하고자 기획했다.

공모내용은 내년도 경기도 공익활동 증진을 위한 신규 사업으로 ▲북부지부 개소에 따른 북부지역 특화 신규 사업 ▲연구, 교육, 활동가·단체 지원, 네트워크 지원 등 구체적 사업 확대 방안을 제안해야 하며 공익활동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최대 3편의 아이디어를 응모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다. 심사위원회는 제안의 창의성, 적합성, 효과성, 실현 가능성 등을 심사해 ▲최우수상(1명) 상장 및 온누리 상품권 30만원 ▲우수상(3명) 상장 및 온누리 상품권 10만원 ▲아차상(5명) 2만원 상당 모바일 기프티콘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원찬 센터장은 "북부지부 개소를 앞둔 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도민과 함께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참신하고 우수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센터의 사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니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출처=경기도공익활동지원센터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