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는 금융 자회사 와디즈 파이낸스와 파트너스가 공동 운영하는 '와디즈 넥스트 브랜드(wadiz NEXT BRAND)'를 출범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몰 브랜드를 발굴 및 육성한다고 24일 밝혔다.

'와디즈 넥스트 브랜드'는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상공인(SME)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투자 및 대출 등 와디즈의 인프라 지원을 통해 고속 성장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와디즈 펀딩 성공 이력을 보유한 모든 메이커라면 개인, 사업자 등 누구든 참여 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팀에는 15억원 상당의 투자 및 생산 대여금 지원, 와디즈의 제품 사입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성수동 공간 와디즈 내 특별 전시 및 온라인 와디즈 플랫폼 내 전용 페이지 오픈 지원 ▲와디즈와 연계된 IP 사업화 지원 ▲와디즈 펀딩 및 스토어 마케팅 혜택 제공 및 브랜드 컨설팅 지원 도 준비되어 있다.

신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팀은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참가가 확정되는 10개 팀은 6월 말로 '넥스트 브랜드 퍼스트 쇼케이스(Next Brand 1st showcase)'에서 공개되며, 스케일업을 위한 네트워킹 장도 마련된다.

와디즈 파이낸스 총괄 소강섭 이사는 "와디즈는 초기 팬을 유치하는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으로서 스몰 브랜드들의 제품 및 서비스 출시 이후의 필요를 적극 지원하여 빅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펀딩과 스토어 운영으로 축적된 와디즈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국내 스몰 브랜드 및 SME 메이커 생태계의 다양성과 새로운 성공 사례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출처=와디즈
출처=와디즈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