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혁신센터)가 ‘충남 부스트업 데모데이 2022’를 1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충남 부스트업 데모데이’는 올해 2년째로 충남혁신센터 사업부가 추진하는 지원사업에 선정된 스타트업에게 투자연계를 지원하고 전문 투자자와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다. 

데모데이에는 총 9개 기업이 참여한다. 충남혁신센터의 2021 혁신창업패키지(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 100) 사업의 △㈜고산테크 △오버플러스파워 △㈜라드피온 △인투시 4개 기업과 2021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의 △딥아이랩 △런바운드 △아이피플러스 △㈜필상 △헤어베이스 5개 기업 등이다. 

소재·부품·장비 스타트업의 투자단계는 시리즈 B 이상이고, 예비창업 패키지 사업의 기업의 투자단계는 시드 또는 pre 시리즈 A이다.

참여기업들의 피칭에 앞서 ‘2022 투자 트렌드 및 투자유치 노하우’를 주제로 현직 투자심사역의 특강도 진행된다. 특강에는 주관사인 충남혁신센터의 보육기업뿐만 아니라 참여 기관인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한밭대학교의 보육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충남혁신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충남 부스트업 데모데이는 충남 지역 유망 스타트업의 잠재력과 그간의 성과를 살펴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라며 “충남혁신센터는 스타트업의 협력자로서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공=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