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오마이컴퍼니(공동대표 성진경, 한송이)가 '2022 새해맞이 <펀딩 LIVE> 기획전(이하, 새해맞이 기획전)' 참가기업을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새해맞이 기획전은 굿즈, 서비스, 공연 티켓 등 리워드 형태로 제품 제공이 가능한 기업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펀딩리더에게 펀딩 프로젝트 개설 컨설팅, 제품 사진 촬영 및 상세페이지 디자인, 홍보·마케팅 등 펀딩에 필요한 전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일정 금액의 펀딩을 모금한 팀에게는 크라우드펀딩과 라이브커머스를 연계한 '오마이컴퍼니 <펀딩 LIVE>' 서비스를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작년 9월 처음 선보인 펀딩 LIVE는 펀딩 성료 팀의 리워드 상품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소개해 신규 판로개척 및 추가 매출확보에 도움을 주고 있다. 아름다운가게, 팜아트홀릭, 스페이스선, 행복중심생협 등이 참여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마이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송이 오마이컴퍼니 공동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지원을 하는 만큼 펀딩 경험이 없거나 자체 콘텐츠 제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오마이컴퍼니는 우수 펀딩 상품을 라이브커머스와 연계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