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사회적경제 활성화 및 확대를 목적으로 사회적경제기업 중 사회적가치, 성장가능성 등을 고려해 2013년부터 매년 '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을 선정합니다. <이로운넷>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서울시 사회적기업의 소식을 전달합니다.

출처=
네오기프트가 항균가공 파우치, 여권케이스, 마스크, 손소독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 안심여행키트를 오는 12월 출시 예정이다./출처=네오기프트

 

네오기프트(네오누리콤 자브랜드)는 안심여행키트를 12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오기프트는 2020년부터 항균동PVC필름을 활용한 안심상품 시리즈를 출시하고 있다. 안심여행키트는 위드코로나를 대비해 출시 했으며 ▲모두애 항균가공 여권케이스 ▲모두애 안심여행키트(항균가공 파우치, 여권케이스, 전사인쇄 마스크, 손소독스프레이) 등으로 구성했다.

김인호 마케팅팀 주임은 “안전한 여행을 고민하다 여권케이스를 출시했다”며 “여행 업체 홍보도 함께 할 수 있도록 항균가공 파우치 내에 전사인쇄 마스크와 휴대용 손소독스프레이를 함께 키트화 했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기프트를 운영하는 네오누리콤은 인쇄판촉분야 전문기업으로 직접인쇄를 전문으로 하는 판촉물업체다. 15년도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취약계층 일자리창출을 하고 있다. 현재 전체 근로자의 44%(12명)를 취약계층으로 고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