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공감만세가 서울관광재단의 ‘공정관광 59초 영상제’ 공모전을 주관한다고 전했다.

접수 기간은 이달 22일까지다. ‘당신이 생각하는 안전하고, 공정하고, 지속가능한 여행은?’을 주제로 59초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공모전 홈페이지에 유튜브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순수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하며 영상의 형식은 드라마, 뮤직비디오, 뉴스, 인터뷰 등 장르 무관하나, 스토리가 있는 720p 이상의 고화질 영상이어야 한다. 팀 참여시 각 팀의 인원 제한은 없으며, 1인 다수 출품은 불가능하다.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하고 사회적기업 공감만세가 주관하는 ‘공정관광 59초 영상제.’/사진=공감만세
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하고 사회적기업 공감만세가 주관하는 ‘공정관광 59초 영상제.’/사진=공감만세

12월 3일까지 총 7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 팀에는 대상 300만원(1팀), 최우수상 200만원(2팀), 우수상 100만원(2팀), 장려상 50만원(2팀) 등 총 1000만원의 상금을 준다. 심사 기준은 영상의 주제 적합성, 창의성, 완성도, 향후 공정관광 홍보영상으로써의 활용성 등 4가지 항목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