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아름다운가게
출처=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가게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뷰티풀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사내 캠페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가게의 재사용·재순환을 통해 사회의 생태적 친환경적 변화를 되새기기 위해 기획됐다.

뷰티풀 플로깅은 서울, 목포, 전북, 순천 등 전국 각 지역본부별로 현수막을 재활용으로 만든 플로깅백을 들고 활동하는 방식으로 열렸다. 서울본부는 남산과 덕수궁 일대, 목포는 신안 비치호텔 앞, 전주는 전주천변 일대, 순천은 와온해변 등에서 진행 됐다. 특히 지역본부에서는 시민들도 함께 해 의미를 더했다.

윤여영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는 “시민들의 참여와 사랑으로 성장한 아름다운가게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일상 속 자원재순환과 나눔 문화를 이끌어 온 아름다운가게가 앞으로 시민들 가까이에서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환경적 가치를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가게는 이달 18일부터 23일까지 전국 각 매장에서 물품 기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기부 가능한 물품 5점 이상을 갖고 아름다운가게 매장을 방문해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름다운가게 #물품기부)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출처=아름다운가게
출처=아름다운가게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