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사회적경제센터(센터장 문보경)가 경기도 사회적경제 사회공헌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 위해 ‘경기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착한 이야기’ 사례 공모를 오는 22일까지 받는다.

이번 공모는 경기도내 우수 사회공헌사례를 발굴 및 홍보해 도내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공헌 활성화 기여를 목적으로 이뤄진다. 이번 사례 공모 자료는 향후 사회가치중개소 사업 기획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 주제는 ‘우리 기업의 사회공헌 사례’로, 예를 들어 지역 소외계층에 물품을 지원한 사례, 코로나19로 힘든 의료진 또는 어려운 기업에 방역용품 등을 지원한 사례 등이 해당된다. 

사례 선정은 접수 종료 후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사회적경제 및 기업의 사회공헌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가 총 10건을 선정한다. 심사는 △지속성 △공익에 기여 △수혜자 편익성 등을 근거로 이뤄지며, 11월 2일 선정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선정된 사례는 향후 사업계획에 반영되며, 사회적경제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자유형식으로 1600자 이내 문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사회적경제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웹자보./출처=경기도 사회적경제센터
홍보 웹자보./출처=경기도 사회적경제센터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