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광주시청
출처=광주시청

경기도 광주시가 추석을 맞아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특별판매전 ‘소셜히어로 라이브 쇼핑전’을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라이브커머스 전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으로 준비하는 한가위’를 주제로 열린다. 스마트폰에서 그립앱 설치 및 가입 후 소셜히어로를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판매방송 중에는 최대 35%의 특별할인 구매 혜택과 함께 다양한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라이브쇼핑전에는 지역 사회적기업인 ㈜금성케이엔티, ㈜떡찌니와 마을기업인 동네방네살림마을학교협동조합, 발트슈테른협동조합, 소미자연학교협동조합 등이 참여한다.

판매상품은 친환경 포장재 체험패키지, 국내산 쌀 떡볶이 밀키트, 코디얼음료(천연농축시럽), 천연소재 마스크와 우리팥 핫팩, 천연소재 모시빗자루와 면인형 만들기 키트 등이다.

신동헌 광주시장은 “이번 판매전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사회적경제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향후 라이브 커머스를 비롯한 마케팅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판매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시 홈페이지 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일자리경제과 사회적경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