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주간 맞아 7월4일?3차 사회적경제정책포럼

사회적경제 주간을 기념해 제3차 사회적경제정책포럼이 열린다.?포럼 주제는 ‘지역사회 발전(혁신) 전략으로서의 사회적경제의 도전과 실험, 그리고 과제’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다음달 4일 서울 중구 포스트타워에서 사회적경제정책포럼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포럼에서는 ‘지역사회 발전전략으로서의 사회적경제의 현재와 가능성, 향후 과제’라는 주제로 김의영 서울대 정치외교학부 교수가 기조발제를 한다. 전성환 전 충남문화콘텐츠진흥원 원장, 이은애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센터장이 주제발제를 이어간다. 마지막으로 김영식 전국사회연대경제지방정부협의회 사무국장, 김재경 커뮤니티와경제 소장 및 상임이사, 옥세진 희망제작소 부소장, 류홍번 사회적경제활성화전국네트워크 사무국장 등이 참여하는 토론이 진행된다.

이번 포럼에서는 고용노동부와 우리은행이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 지원 협약도 맺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활성화전국네트워크, 전국사회연대경제 지방정부협의회, 한국사회적기업중앙협의회, 한국사회적경제연대회의, 한겨레경제사회연구원이 주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사회적경제활성화전국네트워크 (02-332-4252)로 문의하면 된다.

포럼 참가링크: https://goo.gl/forms/WvY32aJxS7oHeLCE2

글. 박유진 이로운넷 인턴기자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