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제공=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강윤정)는 사회적경제 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오마이컴퍼니와 함께 28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약 1개월간 충남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기획전을 실행한다.

‘충남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기획전은 ‘사람 중심의 가치, 사회문제 해결의 사회적경제’라는 슬로건과 함께 충남 사회적경제기업들의 홍보와 자금조달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크라우드펀딩 기획전에 참여하는 충남 사회적경제조직들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1달 동안의 크라우드펀딩 교육캠프 과정을 이수 하였고 1:1 현장 컨설팅 지원을 통해 완성도 높은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10개의 사회적경제기업의 펀딩이 진행되며, 펀딩 리워드는 식품, 패션·잡화, 디자인소품, 여행·레저 분야의 상품 및 서비스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그리고, 펀딩 기획전이 오픈되면 ㈜오마이컴퍼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 충남 사회적경제 펀딩 전용관이 생성되며 펀딩 목표 달성을 위해 SNS 마케팅,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충남사회적경제지원센터 강윤정 센터장은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하여 충남 사회적경제조직의 자금조달 기회와 시장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도민과 사회적경제인들의 많은 참여로 성공적인 펀딩이 되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