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 밭 '사랑하는 만큼 행복한 우리' 크라우드 펀딩 포스터 / 출처=지혜의밭
지혜의 밭 '사랑하는 만큼 행복한 우리' 크라우드 펀딩 포스터 / 출처=지혜의밭

사회적기업 지혜의밭(대표 문수정)이 ‘왜곡된 성 인식’을 주제로 ‘사랑하는 만큼 행복한 우리’ 오마이컴퍼니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혜의밭은 ‘관계가 답이다’라는 슬로건으로 건강한 사회를 위한 맞춤형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 및 제작하는 사회적기업이다.

해당 펀딩은 후원자들이 직접 캠페인에 참여해 현대사회에서 발생하는 디지털 성폭력 등 ‘건강하지 않은 관계’와 ‘왜곡된 성 인식 문화’ 등에 대해 함께 공감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펀딩 후원자에게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초대권이 전달된다. 펀딩 리워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건강한 관계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공감의 시간인 ‘넋두리’와, 춤과 소마힐링으로 연결되는 몸의 대화 시간인 ‘내비춤’이다.

문수정 대표는 “부부·연인 간 관계, 이성 간 관계 등 현대사회의 관계에서 오는 문제들이 개인의 스트레스와 사회적 문제 등을 유발하고 있다”며 “이번 펀딩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서 왜곡된 성 인식을 밝고 건강하게 만들고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펀딩은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오마이컴퍼니 홈페이지 사회이슈 항목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