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뮤 스튜디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포스터 / 출처=키뮤 스튜디오
키뮤 스튜디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포스터 / 출처=키뮤 스튜디오

키뮤 스튜디오(대표 남장원)가 2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키뮤스튜디오는 2018년 설립된 디자인 기반 소셜 스타트업으로, ‘오늘의 집’ 등에 입점하며 홈 리빙 디자인 브랜드로도 이름을 알렸다. 올해는 패션브랜드 ‘XYZ BY KIMU’를 런칭해 사회의 가장 끝자리에 위치한 소외계층과 사회 문제들을 조명하는 프로젝트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마련된 키뮤 스튜디오 부스는 ‘키뮤의 집’이라는 제목으로 각각 다른 테마로 구성된 두 가지 공간을 선보인다.

키뮤 스튜디오의 정체성이 담긴 ‘스마일’을 주요 테마로 꾸민 ‘키뮤존’과, 패션 브랜드 XYZ BY KIMU의 역사와 XYZ의 특별한 의미를 알아볼 수 있는 ‘XYZ존’이다.

전시 기간동안 친환경 리사이클링 패브릭 포스터, XYZ 머그컵, XYZ 포스터 등을 판매할 예정이며 ‘키뮤의 집’ 방문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키뮤즈 가입, XYZ 와디즈 펀딩 알림신청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스티커팩, 엽서세트, 상품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6월 출시 예정인 ‘XYZ BY KIMU’의 두 번째 테마 ‘유기동물’과 관련한 신제품도 선공개한다.

남장원 대표는 “키뮤스튜디오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작품과 상품들을 ‘키뮤의 집’ 곳곳에 배치해 관람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1 서울리빙디자인페어 ‘키뮤 스튜디오’의 전시를 관람하려면 코엑스 B홀 B-351 부스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