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사회적경제 활성화 및 확대를 목적으로 사회적경제기업 중 사회적가치, 성장가능성 등을 고려해 2013년부터 매년 '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 우수기업'을 선정합니다. <이로운넷>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서울시 사회적기업의 소식을 전달합니다.

네오누리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두애 카네이션 마스크: 가정의 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카네이션 마스크는 네오누리콤의 전사인쇄설비 증설을 계기로 인쇄 마스크 판촉물을 제작하던 과정에서 기획하고 제작했다. KF94 입체형 마스크에 이미지나 문구를 심은 인쇄 마스크이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의 행사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성 마스크로, 기성품을 주문하면서 새로운 이미지를 추가하는 주문제작 방식이 가능하고 마스크 선물세트도 구성할 수 있다.

제품 구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누리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KF94 마스크에 전사 인쇄를 통해 이미지를 심은 '모두애 카네이션마스크' / 출처=네오누리콤
KF94 마스크에 전사 인쇄를 통해 이미지를 심은 '모두애 카네이션마스크' / 출처=네오누리콤

한편 네오누리콤은 2005년 설립되어 2015년 사회적기업 인증을 받았다. 2021년 현재 고용한 취약계층이 12명(중증장애인 7명, 경증장애인 5명)으로 전체 인력의 44%를 차지한다.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