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센터장 송영석·이하 인천사경센터)와 인천시는 설맞이 특별기획전 ‘사·가·소’를 ‘인천e몰’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기획전은 가치소비 확산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가·소’는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하는 가치있는 소비’의 줄임말이다. 인천e몰 내 사회적경제더담지몰 입점 제품 대상으로, 27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사회적경제더담지몰에는 생활용품, 가정용품, 식품, 선물용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입점 되어 있다. 명절 선물을 구입과 동시에 가치소비를 실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제품구매 후기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 ‘후기작성완료’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43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2만5000원 상당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e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영석 센터장은 “가치있는 소비를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코로나19가 지되면서 기약 없는 어려움으로 사기가 저하된 사회적경제기업 종사자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사.가.소(사회적경제기업제품구매)이벤트 배너.  /제공: 인디앤드
사.가.소(사회적경제기업제품구매)이벤트 배너.  /제공: 인디앤드
저작권자 © 이로운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